잠실서울밝은안과
작성자 : 유호준

작성일 : 2022-09-19

조회수 : 3211

댓글 0

마케팅 KPI

DB단가 7만원 대

집행성과

월 평균 DB 단가 7만원 중후반~8만원 초반

집행내용

SA 광고

- 지역 키워드 및 주요 시술 키워드 상순위 입찰 전략을 통해 전환 유도

- 미전환 키워드나 타 지역 키워드 OFF를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통해 병원 인지도 증가


DA 광고

- 수술 관련 소재 활용 및 그에 따른 타겟팅 세분화를 통해 전환 유도

- 리타겟팅용 소재를 따로 제작하여 리타겟팅과 신규타겟팅에 따른 전략 세분화


바이럴 광고

- 브랜드블로그 육성을 통해 병원 신뢰도 향상 및 지속적인 정보 전달

- 언론기사 송출을 통해 병원 홍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유호준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