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파이버마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3.15
조회수 403
thumb-nail

업종

인터넷/통신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홈페이지 방문자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모비온배너

집행성과

네트워크 배너매체를 통한 평균 ROAS 300% 이상 달성 및 웹사이트 유입자수 증

홈페이지

https://www.fibermart.co.kr/main/index

운영전략

[요약]

해당 업체는 통신네트워크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로

자사 PB 상품과 입점사 제품을 함께 판매.


[집행매체]

네이버의 경우 보통은 자사명 키워드를 통한 유입량이 많으며,

모비온 배너를 통한 전환 증대를 초점으로 운영


[집행성과]

광고집행 초기 홈페이지 유입자수에 대한 광고주측 갈증이 있었으며

모비온 배너의 경우 다양한 소구점을 활용한 소재 A/B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타겟의 경우도 한정된 타겟이 아닌 자사와 연관도가 밀접한 타겟위주로 테스트 진행하여 고급 모수 확보


월별 유입자수 증대중이며, 구글 배너 확장 관련하여 논의 중이며 추후 성과는 

별도로 공유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휴팡
2024.03.15
다음글
벨프리모
2024.03.1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