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3.15
조회수 408
thumb-nail

업종

교육/취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트래픽 증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클릭률 증가 및 DB 증가

홈페이지

https://edulife.konkuk.ac.kr/

운영전략

- 학점은행제 교육훈련기관


- 기존 각 전공에 따른 세팅이 상세화 불필요하게 노출


- 불필요 키워드 세팅과 성과 키워드 분리를 통한 광고비 절감


- 각 타겟팅별/시간대별 키워드 세팅을 통해 클릭률 및 DB 문의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LEVERICH
2024.03.15
다음글
스킨코너
2024.03.1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