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지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024.03.18
조회수 322
업종
생활/잡화
마케팅 KPI
ROAS 333% (ACOS 30%)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메타
집행성과
목표치 달성
집행내용
기존 ROAS 7%, 인지도 미비
* 메타 + 바이럴 등으로 인지도 확장
* 스마트스토어 상품 SEO 로직 설계 > 오가닉 메인 키워드 최고 4위
* 네이버 검색광고 위주 집행
현 목표치 지속달성
기존 ROAS 7%, 인지도 미비
* 메타 + 바이럴 등으로 인지도 확장
* 스마트스토어 상품 SEO 로직 설계 > 오가닉 메인 키워드 최고 4위
* 네이버 검색광고 위주 집행
현 목표치 지속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