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스타일빅걸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4.09
조회수 580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roas 200%

집행매체

PMAX

집행성과

3월 ROAS 648.1%

홈페이지

https://stylebiggirl.co.kr/

운영전략

1.광고주 KPI : 자사몰을 통한 평균 월 ROAS 200% 이상


2.문제점 : 기존에 네이버/메타만 광고 운영 중이셨고 유튜브 채널은 운영 중이지만 이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명확한 해결점이 없었고 유튜브 및 구글 인벤토리를 통한 매체 확장 니즈는 있었지만 구체적인 방향성이 잡히지 않았던 상태


3.개선점 :

PMAX 특성상 초기 불균등한 CPC에 대한 명확한 의문점 해결

구매 전환가치 입찰전략으로 CPC의 불균등한 부분이 확인되어 전환수 최대화 입찰전략으로 어느정도 보완

이미지/영상 소재를 최대한 등록하여 원활한 머신러닝 환경 조성

구매전환 뿐만 아니라 page view 전환이벤트 등록하여 수월한 전환수 최대화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