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8.29
조회수 319

업종
유통/쇼핑몰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회원가입수 증대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회원가입수 증대 및 이벤트참여수 증대
홈페이지
https://www.buy-ko.com/
운영전략
1. 트랙픽 /전환 캠페인 분리 운영
2.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한 참여율 증대
3. 소재 A/B테스트 후 성과에 따라 ASC에 재활용 or 소재 off
-> 다양한 소재 유형 테스트
4. 캠페인 별 최적화 작업 주차별 진행으로 ROAS극대화 및 광고비 누수 방지
첨부 파일
unnamed.jpg26.9KB/2024.08.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