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판매를 극대화시키는 '신제품검색광고' 2탄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신제품검색광고 2탄으로, 과금방식과 전후 마케팅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과금방식은 'cpt', 즉 cost per time으로 노출 시간당 광고금액이 결정됩니다.
경매(비딩)방식으로 일주일동안 2개 가능하며, 최저 입찰 금액이 있으며 최저 낙찰금액으로 바뀝니다.
업체 2개 50% 확률로 가능하며, 2개 구좌 모두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고금액을 달아놓을 경우 그대로 과금이 됩니다.
아래는 입찰 주기 예시입니다.
키워드는 희망하는 키워드를 모두 구매할 수 없고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키워드만 가능한데요.
입찰가는 각 키워드에 따라 상이하니 문의 주시면 해당 확인하고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예시를 들었을때 조회수가 높은 키워드는 비용도 높고 입찰 경쟁도 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제품검색광고를 진행하며 드릴 수 있는 꿀팁은,
1. 소비자의 이목을 끌 수 있는 자극적인 썸네일 사용 권장
2. 할인, 증정품 증정과 같은 각종 이벤트들을 소재 및 확장 소재에 적극 활용
3. 썸네일 & 문구에 적합한 랜딩페이지 및 소비자들의 구매를 촉진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상세페이지에 배치해야하는 것입니다.
신제품검색광고를 집행하기 전에는 선행 작업이 필수인데요.
1. 상세페이지를 먼저 꼼꼼히 점검하기
2. 브랜드 키워드 검색결과에 따른 후기성 블로그
3. 체험단 또는 사용후기 리뷰 작성
4. 결제 간소화입니다.
상단에 띄워뒀다고 구매를 기다리는 것보다, 그 전에 결제는 잘 되는지 상세페이지에 문제는 없는지
그리고 브랜드검색어로 유입된 사람이 후기성블로그를 보고 신뢰성을 얻을 수 있게
미리 체험단과 리뷰작업을 꼼꼼히 진행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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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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