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초보라면 모비온 무조건 알아야합니다(1)

작성자 정다영
작성일 2024.12.19
조회수 248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ㅣ 광고컨설팅 1팀 정다영입니다~





오늘은 모비온에 대해 말씀드려 보겠습니다


우선, 모비온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모비온





국내 1위 네트워크 광고 플랫폼이라고 불리는데요

국내 최대 네트워크 제휴사로 국내 3,000 여개 이상의 매체와 제휴해서

다양한 광고 기법으로 광고 송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털언론사커뮤니티모바일 앱 등 다양한 제휴 사이트에 배너 노출을 해서

더 많은 브랜드 노출과 사이트 유입전환 등 을 목표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마케팅 초보라면 무조건 모비온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  확실한 KPI 달성 


광범위한 제휴 매체를 가지고 있어, 80% 이상의 국내 트래픽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며,

리타겟팅을 통해 이탈한 98%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해 ROAS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2.  정확한 타겟팅 가능 


모비온은 리타겟팅과 유저타겟팅으로 상세 타겟팅 기반으로 노출을 시키고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잠재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며,

유저타겟팅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신규 및 가망 고객의 방문을 유도합니다. 

또한, 앱타겟팅, 커스텀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 행동 데이터를 세그먼트화하여 

원하는 조건에 맞게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3.  메가트래픽을 지닌 카카오와 제휴 

 

카카오 X 모비온를 통해 카카오가 지닌 메가트래픽을 모비온의 타겟팅 기술에 접목하여

카카오 비즈보드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 2024년 AI와 초개인화가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모비온 광고를 알면 더 좋은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마케터자격이수

고객의 성공, 저의 목표입니다!



댓글

0

권소영 AE
이제 저와 함께 진짜 광고, 시작하세요!
TEL. 02-6049-4237
E-mail. ksymm@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