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PM글로벌 퍼포먼스본부 12월 본부활동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은식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저희 회사의 중요한 활동 중 하나죠. '본부활동'을 진행했는데요, 해당 발표는
각자 광고주의 성과개선 혹은 문제점을 가지고 토론하며 피드백을 얻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해당 활동을 통해 알지 못했던 인사이트와 집단지성을 활용해 적용하여 광고주의 성과를 올리는 활동입니다.
오늘은 총 3분이 준비해 주셨는데, 건기식, 쥬얼리, 소형 마사지기 업종으로 준비하였습니다.
1. 건강기능식품
지금의 담당자분이 맡기 전 보고만 받고 있는 상황이였고, 대체적으로 수동적인 태도로 광고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로아슨느 어느정도 유지되는 업체이지만 더 안주하고 있는 상황이죠.
그렇기에 매일 보고서와 추가 제안을 하셨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현재는 광고비 사용은 줄었지만, 매출은 약 2천만원 정도 상승하였습니다. 엄청난 상승인데요,
확실히 마케터의 관심도에 따라 업체의 컨디션은 확실히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2. 주얼리
이전 문제점은 배너광고 필수 작업인 A/B테스트를 진행하지 않고 있다는 점인데요, 이번 담당자님은 여러가지
소재테스트를 통해, 효율이 좋았던 소재의 요소나 스타일을 확장시켜 최적화 소재를 찾는 방법을 사용하셨다고 합니다.
3.소형마사지기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선 어느정도 전환이 나오고 있지만, 메타를 운영하시면서 자사몰에 좀 더 비중을 올렸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으신 광고주이십니다. 아무래도 스마트스토어에 계속적으로 의존하게 된다면 수수료는 늘어나기에 부담이 되겠죠.
그래서 자사몰 활성화와 모수활성화를 위해 트래픽캠패인과 전환 캠패인으로 돌리면서 A/B테스트와 새로운 고객 확보를 위해
초기 작업을 진행중이라고 하십니다.
결과적으로 0건에서 48건 달성하였으며, 지금도 꾸준히 소재에 대한 테스트와 리타겟팅을 통해
성과를 개선 시키고 있다고 하십ㄴ다.
이렇게 저희 본부 활동의 내용을 요약해서 말씀드려보았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저희 AMPM에 연락주시면
지금 광고 계정과 비교하여 자세하게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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