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K사 온라인마케팅 제안사례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3.21
조회수 130
1 / 2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안정화 이후 전환매출액 증대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네이버 검색광고 성과 개선 및 광고수익률 안정화
집행내용
1.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벤치마킹 포인트 추가 제안
2. 네이버 검색광고 및 GFA 각 채널별 맞춤화 전략 제안을 통해 현셋팅안에서 개선된 전략 제시
3. 시즌성 이슈가 중요한 업종인만큼, 월별 효율적인 예산 분배
4. 맞춤형 성과 시트를 통해 직관적인 광고 성과 리뷰 및 익월 실행계획 수립
첨부 파일
수산업종 K사 온라인마케팅 제안사례.pdf3.7MB/2025.03.2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