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를 위한 맞춤 제안서
작성자 최강식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7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강식입니다
오늘은 [어린이 화장품 업종 H사]의
새로운 광고 매체 제안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문서비스업종 H사]의 정보입니다.
KPI : 브랜드 인지도 증대
매체 : 메타, 구글 광고, 유튜브 숏츠
주요 타겟 : 3050
집행 전 문제점
처음 시작하는 브랜드이기에 브랜드 인지도가 없다.
제안한 개선점
메타 브랜드 인지도 캠페인과 유튜브 쇼츠 광고를 통해 우리 상품을 알리고자 하는 마케팅 솔류션을 제안드려 AMPM글로벌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메타는 상세타겟, 머신러닝 등 복잡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매체입니다. 해당 매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인 지식과 수 많은 경험이 필요하며
메타 광고와 유튜브 숏츠 광고에 대해 궁금하시신 점은 언제든
편하게 최강식 마케터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