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네이버 필수 세팅 아직도 안 하신거 아니죠?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민우입니다.
오늘은 뷰티 업종 네이버 초기 세팅 사례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치열한 뷰티 업종 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인 광고라고 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검색에 대한 사례입니다.
KPI: ROAS 200%
매체: 네이버
예산: 1,500,000
문제점
- 효율성이 떨어지는 지면의 필터링이 없는 무작위 노출
- PC와 MO의 분리가 되어 있지 않아서 세분화된 입찰가 설정 X
- 단순 단일 상품 키워드 하나로 운영되고 있어서 다양한 키워드에 노출되지 않음
- 캠페인 하나에 모든 그룹의 상품이 다 들어가 있어서 정렬 X
- 후킹성 없는 제품 소재로 인해 클릭률 미비
- 확장소재의 A/B 테스트 진행 X
개선점
- 전환 데이터 분석 후 전환되지 않는 비효율 소재 OFF
- PC와 MO의 분리를 통하여 세분화된 입찰가 조절
- 키워드 발굴을 통하여 효율 키워드 발굴
- 제품별 캠페인 분리를 통하여 세세한 운영
- 클릭률이 높은 소재 사용을 통해서 클릭률 개선
- 확장소재를 통한 A/B 테스트로 클릭률 개선
광고는 다양한 업종, 다양한 사람들이 운영하기에
브랜드별로 세팅해야 하는 세부 사항들이 다 다릅니다.
위의 사례와 같이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야만 더 나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세부 컨설팅을 통한 맞춤형 세팅을
무료로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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