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쇼핑검색 이거 하고계시죠?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39

댓글 0

네이버 검색광고
그 중 뷰티업종, 더 넓은 반경에서 EC업종들이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매체 바로 쇼핑검색입니다.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 입니다.
오늘은 키워드발굴을통한
노출수, 클릭수 증가와
성과 증대에 대한 사례를 가져와 봤습니다.

쇼핑검색에서 키워드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1차적으로 노출이 많이 되야 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고객들에게 노출이 되고
클릭을 받으며 결과적으로 전환이 되는것이 광고의 주 목적인데

쇼핑검색에서의
클릭과 전환은
효율 키워드의 유무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발굴을 위한 방법은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1.  네이버 검색 광고내의 키워드도구
2. 상세페이지내의 분석을 통한 키워드 발굴
3. 경쟁사의 제품 키워드 분석을 통한 발굴

효율키워드 하나가
전체적인 광고의 성과를 좌우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나 광고 상담 원하시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최민우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