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종 신규 마케팅 시작하기 막막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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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민우 마케터
2025-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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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본부1팀 최민우 입니다.

오늘은 뷰티 업종 신규 브랜드 성과 개선 사례를 가져왔습니다.


먼저 광고주분이 요청하신 기본 KPI 는

ROAS: 100% 이상 이었습니다.


그만큼 신규 뷰티 브랜드에서 ROAS 100%를 맞추는것도 힘들다는 이야기인데요,

인지도가 없는 브랜드가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를 증대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노출수? 클릭률? 광고수익률?


아닙니다.


전환수를 가장 먼저 확보해야 합니다.


2025. 07 이관 전

전환수 12건



2025. 08 이관 후

전환수 23건



물론 광고에서 최종적으로 가장 중요한건, ROAS 와 ROI 입니다.


하지만 초기 브랜드가 성장하기 위해선 초기 전환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고객은 우리 브랜드를 알지못하고 사용해보지 못했기 때문이죠.


초반에는 이러한 전환수를 가장 먼저 확보하고

그 다음 전환이 이루어지는 키워드 및 검색어를 확인하여서

효율 키워드를 발굴해내고 확장해 나가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서 성과도 함께 개선해 나가야겠죠.


만약 초기 브랜드를 운영하시거나

초기가 아닌 브랜드라도 현재 브랜드의 상황에 맞는

더 자세하고 디테일한 광고 운영방안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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