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S사 성과 개선 성공 사례
마케터 이미지
최민우 마케터
2025-09-17

조회수 : 46

댓글 0

안녕하세요 광고 퍼포먼스 2본부 1팀 최민우 입니다.

건기식 업종 S사의 성과 개선 성공 사례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광고주분께서 원하신 목표 KPI는
ROAS 200% 이상이었습니다.

그러면 이관전 데이터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관 전

총비용 924,759원
전환수 33건
전환율 6.18%
전환매출액 1,151,400원
광고수익률 124.51%

image.png


이관 후

총비용 2,892,307원

전환수 124건

전환율 5.32%

전환매출액 6,009,800원

광고수익률 207.79%

image.png


위와 같은 결과를 만들어내면서

가장 핵심적으로 진행했던 세팅은

바로 매체 필터링이었습니다.


데이터를 확인 후 누수되는 매체 지면들을 파악하여

최적화를 진행하고 시간대별 소진 금액을 파악하여

시간대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해 노출 지면 최적화 설정

마지막으로 연령 성별 데이터를 통해 한번 더 입찰가 수정을 진행 함으로 써

성과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위와같이 브랜드에 꼭 맞는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

최민우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