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의 중요성 1편 - 무드컨셉

작성자 김도영
작성일 2023.10.20
조회수 864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상세페이지가 왜 중요할까요? 


상품의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는지

브랜드에서 생각해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소비자에게 기억에 남기위해 차별화가 필요한거죠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어떤 내용이 기억에 남기 원하시나요?


무드 컨셉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기억에 남는 

시각적인 톤앤매너 입니다. 


넷플릭스하면 빨간색, 스포티파이하면 초록색

맥도날드하면 빨간색과 노란색이 떠오르는 것 처럼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중구난방으로 컬러를 사용한다면 

다 읽고 나서도 브랜드의 색이 무엇인지 기억이 안남을겁니다. 


무드 컨셉 확립을 위해 체크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내 컬러가 중구난방이지 않은지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 톤이 알맞게 통일되었는지 

카피라이팅의 무도와 이미지가 어울리는지 



체크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