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페이지의 중요성 1편 - 무드컨셉
작성자 김도영
작성일 2023.10.20
조회수 864
안녕하세요 광고컨설팅 6팀 김도영입니다.
오늘은 상세페이지의 중요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대체 상세페이지가 왜 중요할까요?
상품의 컨셉이 소비자들에게 각인이 되는지
브랜드에서 생각해야할 중요한 문제입니다.
소비자에게 기억에 남기위해 차별화가 필요한거죠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어떤 내용이 기억에 남기 원하시나요?
무드 컨셉의 경우 상세페이지를 읽은 후 기억에 남는
시각적인 톤앤매너 입니다.
넷플릭스하면 빨간색, 스포티파이하면 초록색
맥도날드하면 빨간색과 노란색이 떠오르는 것 처럼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가 필요합니다.
상세페이지에 중구난방으로 컬러를 사용한다면
다 읽고 나서도 브랜드의 색이 무엇인지 기억이 안남을겁니다.
무드 컨셉 확립을 위해 체크할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페이지 내 컬러가 중구난방이지 않은지
상세페이지 내 이미지 톤이 알맞게 통일되었는지
카피라이팅의 무도와 이미지가 어울리는지
체크하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