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업종!! '이미지'가 중요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편)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의 이한나 AE입니다.
오늘도 SNS광고 편에 이어서
다들 많이들 놓치시는
'브랜드 검색광고' 편을 준비했습니다!
파워링크같은 사이트검색광고 아니고
!브랜드 검색광고 입니다!
효과부터 가격까지 상세하지만 간결하게! 적어놓았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브랜드 검색광고란?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시키는 방식입니다.
이때, 브랜드 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있는 상포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집행이 가능합니다!
일반 키워드를 쳤을 때 저런 화면이 나올 수 없다는 것이죠.
가끔 보다보시면
자사의 브랜드 명을 검색했는데도
저~~~~ 아래 계시던 분들이 계셨는데요.
그게 브랜드 검색광고를 활용하시지 않았기 때문이예요.
1) 효과
경쟁사에서도 이용하고 있는 브랜드 검색광고의 경우
브랜드 관련 검색시 최상단에 노출시켜 자사로의 유입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키워드를 검색 후 유입을 하였기 때문에 실제 유입된 인원 중 전환률이 높으며
소재의 구성에 따른
월별 소재 기획 및 구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입반응도에 따라 프로모션의 소재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신상품 출시 시즌에는 브랜드의 이미지 또는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내용으로 소재를 구성하여 노출 시킬 수 있고
프로모션이 기획된다면 할인율 할인제품등을 직접적으로 노출시켜
구매를 유도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상품 유형
3) 광고 가격
상품 유형에 따라 비용이 다르지만
최소 50~680만원(VAT 미포함)으로 시작합니다.
최소 50 만원 : PC라이트형 일반
최소 680 만원 : 모바일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기간과 키워드 조회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키워드 조회수가 비싸면 같은 기간, 유형을 선택해도 가격도 높아집니다.
대신, 노출 수와 클릭 수에 한계가 없다는 점이 장점이 되겠네요.
4) 노출 기간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에는 더 재밌고 흥미진진한 콘텐츠로 찾아오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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