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님 마케터 있으세요? 마케터의 필요성!

브랜드를 운영하시는 대표님이 각 상황에 맞는 마케팅 프로세스를
구축해야 한다는 내용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그럼 마케팅 프로세스 어떻게 구축하는 걸까요?
쉽게 이해하기 편하도록 제가 예시를 준비하였습니다.
A대표님과 B 대표님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바로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하여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밤낮없이 고민하는
대단한 대표님들입니다.
그런데 항상 입에 달고 다니는 이야기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이 대표님들이 시간이 지나면 어떤 차이가 발생할까요?
우리 제품은 최고라고 항상 말씀하시던 A 대표님은
매번 이유를 모른 채 투덜거리며 매번 괴로워 하셨고요
마케팅 성과와 월간 이벤트를 항상 고민하시면 B 대표님은 미래를 그리셨습니다.
업무 프로세스 또한 B 대표님은 변하지 않았습니다.
B 대표님은 A 대표님과 다른 마인드가 있었습니다.
A 대표님과 B 대표님은 모두 자신의 브랜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밤낮없이 일하는 대표님이지만 분명히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영상을 시청하고 계신 대표님은 어떤 대표님이 되고 싶으신가요?
아마 평소에 하셨던 고민이었을 겁니다.
그럼 어떻게 마케팅 프로세스를 구축하지? 고민이시라면
해당 내용은 이어서 설명하겠습니다.
마케팅은 다양한 접근법이 있지만 저는 간단하게 정리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략을 세우고, 직접 실행하고, 발전 방향을 생각하는 것입니다.
같은 말로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마케팅전략을 실행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일련의 활동이죠.
마케터들이 실제로 활용하는 자료들을 보여드리며
이만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제 번호로 전화주시면 성실하게 마케팅 상담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