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종 마케팅의 핵심 포인트는?

작성자 love422
작성일 2024.09.20
조회수 9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패션업종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패션 광고주의 경우 사실 디자인이 예쁘면 객단가가 높아도

판매가 일어나기에 DA매체를 적극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핵심매체로는 메타가 있는데요.

브랜드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는 소재로,

화려하기보다는 심플하게 사진과 문안을 구성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소재의 분위기와 광고 문안의 시너지가 합해지면 광고에서도 브랜딩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착용샷을 더해서, 구매 전환을 높이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두번째 추천매체는 바로 브랜드검색광고입니다.

해당 영역의 경우 DA매체를 확인하시고 2차 검색을 하기에

단가가 어느정도 있는 제품은 집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패션업종은 29CM나 무신사쪽도 많이 진행을 하는데 브랜드검색광고는

URL을 자사로 유입시킬 수 있고 최근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할 수 있어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바이럴과 상세페이지 영역입니다.

광고로 유입된 유저가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착용샷과 같은 이미지 위주의 소구로 오늘출발/도착 보장 등의 정보를 제공하면

급히 옷이 필요한 유저의 구매 전환을 더욱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https://inside.ampm.co.kr/ae-love422/insight/7601

아래는 제가 집행했던 패션업종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


---------------------------------------------------------


패션업종 효율적인 집행을 원하신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