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업체 D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공구 업체 D사의 메타 광고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하고자 합니다.
<해당 업체 정보>
업종: 공구 업체
예산: 월 100만 원
매체: 메타
KPI: 사이트 유입량 증대
운영 방향: 타겟팅 조정 및 소재 A/B테스트를 통한 자사 최적 소재 발굴
1) 집행 전 문제점
- 자동규칙 설정으로 그룹이 자동으로 타겟 세분화되어 문제
- 타겟팅 세분화로 사이트 유입량 한계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 자동규칙 해제를 통한 그룹 자동 타겟 세분화 문제 해결
- 논타겟을 진행해 타겟팅 효율 체크 및 유입량 확보
- 영상 소재 , 슬라이드형, 이미지 소재 등 다양한 A/B테스트를 진행해 CTR 및 효율 측정
- 자사몰에 픽셀을 심어 스마트스토어 전환 캠페인 운영
- 추가 구글 영상 광고 등 활용할 수 있는 다매체 미디어믹스 제안으로 효율 극대화
해당 업종은 추가 개선안에 따라 추가적으로 상황 공유드리겠습니다.
모든 업종에 있어서 새로운 광고 상담 문의가 필요하면 상담 후 개선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금까지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문의 ☎ 02-6049-4237
이메일 문의 ▶ ksymm@ampm.co.kr
-----------------------★다른 업종&매체 전략이 궁금하다면 하단 게시글 확인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으로 보면서 쉽게!
창업업종 매체 제안 영상 https://youtu.be/BdI_O1pQcWE?si=HQsJiCOxWKurgip0
파워링크 vs 쇼핑검색 비교 분석 https://youtu.be/ABIGxwODxh8?si=BTAPznHvfB42qWOY
메타 세팅 기초 이걸로 끝! https://youtu.be/lke6uvAsTDw?si=FNnFchGeRzkWFwJb
EC 업종 광고 기본서 https://youtu.be/vEAQa0msYD8?si=PqDW5v9AKBQ3jAam
스마트스토어 광고는 이렇게 https://youtu.be/IX_ODKWhkA0?si=ynFgW0ZQz-h-HFOs
인사이트 게시글로 차근차근!
네이버 품질지수 7칸 만들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334&ae=ksymm
확실히 추적하자! 메타 픽셀 방법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7038&ae=ksymm
네이버 검색광고 제외키워드 관리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521&ae=ksymm
네이버 다차원보고서 활용하기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6722&ae=ksymm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