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이 일어나는 상세페이지란??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오늘은 전환이 일어나는 상세페이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먼저 도입부에는 어그로를 끌어야합니다!
움직이는 gif나 이미지, 영상을 넣어서 소비자의 이목을 집중시켜야합니다.
더불어 '건조하고 갈라지는 피부'처럼 공감을 살 수 있는 문구와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다는 문구로 환심을 사야합니다.
또, 100% 환불 보장의 메시지로 신뢰감을 형성하고
트로피, 메달을 강조하거나 구체적인 숫자를 넣어주면 좋습니다.
중간부의 경우
타사 혹은 리뉴얼 되기 전과 비교하고
인기비결, 인증마크등을 내세우면서
이런 분에게 추천합니다 같은 멘트를 넣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할인(몇개 사면 %할인) 이런 소구를 넣어두면 좋겠죠.
유통기한이나 소비기한, 신선식품이라면 배송적인 부분을 강조해주세요
하단부의 경우
재구매율이 몇퍼센트고 소비자의 입장에서 q&a를 적어
고민하는 시간을 더 짧게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상품정보를 적어서 의류라면 소재, 기장, 치수 등 자세한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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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집행 전 상세페이지에 대한 것도 중요하죠
효율적인 집행을 원하신다면?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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