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메타 광고 질문

작성자 이명수
작성일 2024.07.23
조회수 6858
주제 : SNS광고
메체 : 인스타그램
업종 : 엔터테인먼트

안녕하세요 지방에서 공연장을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마케팅학교를 보면서  메타광고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면서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우선 공연을 홍보하는 데에 있어 이미지형식으로 홍보하는 게 효과적일까요 아니면 영상으로 만들어서 홍보하는 게 더 효과적일까요?  그리고 홍보에  쓰는 예산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15~20만원 정도 쓸 것 같은데  일일예산을 2만원에서 2.5만원으로 일주일 정도만 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그리고 공연 예매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댓글

1

권소영 마케터2024.08.07 14:0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권소영 마케터입니다. 우선, 메타 광고 소재 형식에 대해 질문을 주셨는데 해당 답변은 상황에 따라 효율이 다르게 측정되어 뭐가 더 효율적이라고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ㅠㅠ 두가지 소재 모두 활용 가능하니, 이미지 소재로는 구매 전환 캠페인을 활용해 티켓 예매 방법이나 공연 소개 등의 함축적인 정보를 담아 바로 예약 링크로 넘어갈 수 있도록 예매를 유도하고 영상 소재로는 트래픽 캠페인을 활용해 노출량 자체를올려 공연 자체를 홍보하는 방법도 괜찮아보입니다! 캠페인 설정 후 머신러닝 최적화 기간도 있어 일주일의 기간은 짧을 수도 있어, 일예산 2만 원으로 최소 2주~한 달 운영해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추가적인 메타 광고 문의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연락주세요! 바로 추가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02-6049-4237 이메일: ksymm@ampm.co.kr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