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닥터슈라클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12.29
조회수 526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전환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 운영 전기준 125 % 증가

홈페이지

https://www.lghmall.co.kr/service/company.php

운영전략

1. 주 매체인 네이버 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 쇼핑검색 / 파워링크)

-브랜드검색광고 : 프로모션 및 시즌세일 할인이 있을 경우 해당 소재들로 변경하여 운영 

-쇼핑검색 : 각 제품 별 키워드 소구점 발굴하여 분리운영 진행

-파워링크 : 브랜드검색광고를 운영하고 있어 자사명으로만 노출시켜 노출구좌 확장


2. sns

- 각 제품별 캠페인을 구성하여 유사타겟,  관심사타겟, 리타겟(장바구니 or 구매자제외) 설정하여 

세부적으로 타겟 구성

- 스마트스토어는 전환추척이 어려워 nt 파라미터값을 이용하여 어떤 소재에 전환이 일어나는지 데이터 분석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아토즈싱가포르
2024.01.31
다음글
에코플러스원
2023.11.3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