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즈싱가포르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1.31
조회수 354
업종
교육/학원/취업
마케팅 KPI
문의률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구글 키워드
집행성과
디비당 단가 30%개선, 클릭률 15%개선 , 문의량 증가
홈페이지
https://www.atozsg.com/sub/service?gad_source=1&gclid=Cj0KCQiA2eKtBhDcARIsAEGTG43CFJnLcEyZdS3yDujPiYTrTVChZMtPxMUfbulzaoMBd4FfPrsfaBAaAhZoEALw_wcB#1
집행내용
특수타겟이라 단가가 높았으나, AMPM관리 이후 데이터 성과 개선한 사례
1 . 메인키워드 ,서브키워드 분리
2. 네이버프리미엄로그분석 설치 후 회원가입 및 문의하기 전환값 확인
3. 싱가폴타겟을 위헤 구글 키워드 매체확장
4. 고효율 저효율 키워드 분리하여 섬세한 관리 진행
5. 다양한 소재노출로 A/B테스트 진행하여 클릭률 개선
디비당 단가 30%개선 , 클릭률 개선 ,문의량 증가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