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민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356
업종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
집행성과
전환수 증대 및 자사명 클릭수 증가
홈페이지
https://www.wismin.co.kr/
집행내용
매월 대면 미팅을 통한 성과 보고 진행
-브랜드별 성과 전달 및 전환 극대화를 위한 캠페인 분리
-브랜드 검색광고를 통한 브랜딩 및 자사명 인지도 효과 UP
-쇼핑검색 : 브랜드명 키워드 전환을 위한 키워드별 그룹핑 진행
->브랜드명 / 제품명 분리를 통해 각 전환 볼륨 체크
- SNS 집행을 통한 업체 홍보 및 이벤트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