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팜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4.26
조회수 219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전환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adn , sns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약 400%증가
홈페이지
https://sarahfarm.com/
집행내용
1. sns
<기존>
전환캠페인으로만 운영중
관심사 타겟으로만 타게팅
남여 타겟팅
효율이 좋은 소재,세트에 대한 예산분배 x
<변경 후 >
장바구니나 /홈페이지 유입고객 리타겟 캠페인 진행
트래픽 캠페인으로 모수 확보
뷰티 업종인만큼 여성위주로 타겟 운영
기존 roas 평균 40%-> 현재 120% 달성
2. 네이버검색광고
<기존>
한 캠페인안에 모든 제품 동일 입찰가진행
쇼핑검색노출 x
<변경 후>
전환이 났던 키워드 위주로 세팅
노출키워드 확보 후 키워드별 세트구분
과소진되나 전환이 없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기존 구매건수 1건-> 현재 구매건수 10건
3. adn
<기존>
이용하지 않음
<이용 후>
다양한 온사이트 패널을 통해 고객이탈방지
이탈방지를 통한 전환수 발생
구매 수 및 전환율 증가
오픈 2달만에
기존 월 매출액 30만원-> 현재 월 매출액 약 120만원대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