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팜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4.26
조회수 219

업종

뷰티/미용

마케팅 KPI

전환수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adn , sns

집행성과

전환매출액 약 400%증가

홈페이지

https://sarahfarm.com/

집행내용

1. sns


<기존>

전환캠페인으로만 운영중

관심사 타겟으로만 타게팅

남여 타겟팅 

효율이 좋은 소재,세트에 대한 예산분배 x


<변경 후 >

장바구니나 /홈페이지 유입고객 리타겟 캠페인 진행

트래픽 캠페인으로 모수 확보

뷰티 업종인만큼 여성위주로 타겟 운영


기존 roas 평균 40%-> 현재 120% 달성


2. 네이버검색광고


<기존>

한 캠페인안에 모든 제품 동일 입찰가진행

쇼핑검색노출 x


<변경 후>

전환이 났던 키워드 위주로 세팅

노출키워드 확보 후 키워드별 세트구분

과소진되나 전환이 없는 키워드 제외키워드 등록


기존 구매건수 1건-> 현재 구매건수 10건


3. adn

<기존>

이용하지 않음


<이용 후>

다양한 온사이트 패널을 통해 고객이탈방지

이탈방지를 통한 전환수 발생

구매 수 및 전환율 증가 


오픈 2달만에

기존 월 매출액 30만원-> 현재 월 매출액 약 120만원대 달성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