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키워드 진행시 입찰가가 떨어지지 않는데 왜그런걸까요??
김민석
2024-06-04

조회수 : 7060

댓글 1

안녕하세요. 저는 유아속옷을 사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금 "유아속옷" 이라는 큰 키워드에서는 입찰가가 너무 높아 세부키워드를 통한 방법으로 매출을 발생하고자 하는데 세부키워드로 노출 상품명으로 바꾸고, 제외키워드를 통해 입찰가가 높은 키워드를 제외시키고 있는데도 광고 입찰가가 낮아지지가 않고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ㅜㅜ


답변

1

마케터 이미지
광고퍼포먼스4팀황진우 마케터
02-6049-1157
검색광고마케터1급
마케터자격이수
쇼핑검색은 각 소재에서 추출되는 키워드 개별로 순위별 입찰가가 산정되기 때문에, 먼저 다차원보고서를 통해 각 키워드의 순위별 입찰가를 확인하고 키워드 제외를 해야 합니다
작성일 : 2024.06.12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3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마케터 소개보기
공서연 마케터
TEL. 02-6049-1135
E-mail. myomyo0707@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