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검색광고도 소재 최적화 가능?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356
안녕하세요! 김윤희AE입니다.
최근!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템플릿이 개편이 있었던 것은 이제 다들 아시겠죠?
근데 여기서 주목해야할 부분이 있습니다!
템플릿 유형들을 보시면 소재 최적화 라는 문구가 뒤에 붙은 템플릿 유형들이 보이실거에요,
이게 일반 템플렛이랑 노출형태는 같은데 도대체 무슨차이지? 하고 의아해 하셨던 분들 있으셨을텐데,
바로 성별에 따라 맞춤노출이 가능하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이게 무슨얘기냐고요?
원래 브랜드 검색광고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노출이 됐었잖아요?
그런데 이제는 성별에 따라, 기본노출/여성/남성 이렇게 나눠서 맞춤 노출이 가능해졌습니다!
대박이죠?
그럼 성별에 따라서 맞춤소재를 제작해서 남성타겟, 여성타겟이렇게 소재를 노출할 수 있어서, 뷰티화장품이나, 의류업종 등
이 기능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브랜드들이 많으실 거 같아요!
지금은 이정도만 가능하지만 이제 조금씩 브랜드 검색광고도 더 세분화된 옵션이 생기지 않을 까 기대해봅니다 ㅎㅎ
그럼 오늘은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