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시작전에 알아야 할 필수 꿀팁 (메타광고 1편)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4.09
조회수 706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2팀 최선관AE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우리는 많은 광고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서 말이죠!
이러한 광고가 누구에 의해 게재되었는지,
어떤 목적으로 게재되었는지를 궁금할 때 있으셨나요?
특히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피드에 노출 되는 광고가 궁금할 땐
바로 '광고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알 수 있습니다.
출처 ; 메타 광고 라이브러리
광고 라이브러리는 주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제공되며,
해당 플랫폼에서 게재된 모든 광고 캠페인과 그 내용을 모아둔 곳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특정 광고주가 어떤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려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광고 라이브러리는 광고의 투명성을 높이고,
정치적 광고의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광고 라이브러리는 디지털 세상에서 광고의 투명성을 증진시키고,
사용자들이 광고를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광고를 보는 것뿐만 아니라,
그 배후에 어떤 의도와 목적이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광고 라이브러리를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기에 투명성으로 인한 특성으로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시장동향을 파악하게 해주어 전략 수립에 용이합니다.
- 본인의 사업의 마케팅 첫단계에서
- 어떻게 광고를 시작해야 할 지 모를 때
- 다른 사람들은 어떤 식으로 광고할까?
- 궁금할 때
- 광고 라이브러리를 적절하게 사용하면 광고 전략을 세우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