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오하운폴댄스학원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7.01
조회수 468
thumb-nail

업종

교육/취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전 지점 문의 건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SA, 메타광고, GDN, 바이럴

집행성과

문의 건수 200% 증가

운영전략

1. 네이버SA 파워링크 진행

2. 메타광고:  트래픽 캠페인 활용

3. GDN: 폴댄스 관심 유저 및 경쟁사/유사업종 사이트 타겟팅

4. 바이럴을 통한 기초 브랜딩 및 콘텐츠 유입량 확보

- 인스타그램 , 블로그 운영 대행 단기 진행

- 인스타그램 활성화 진행

- 블로그 기자단 진행

5. 구글 애널리틱스 활용해 각 매체별 문의 건수 데이터 확인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씨테라 수면연구소
2024.07.02
다음글
나이스하나
2024.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