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지기 업종 S사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8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마사지기 업종 S사의 문제점 개선 및 성과개선사례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S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광고KPI : 전환수 증대 및 ROAS 개선
매체 : 네이버 SA, GFA
월 예산 : 200~300만원
기타사항 : 객단가가 높은 상품
■문제점
1. 해당 업체는 본사이나, 벤더사에서 매출이 더 잘 나오고 있는 상황
2. 객단가가 높은 상품이다 보니, 구매 주기가 길고 전환이 잘 발생하지 않음
3. 키워드에 대한 발굴 미비
■개선점 및 성
1. 후킹성 있는 썸네일 사용 및 상세페이지를 개편하여, 전환율을 상승
1.62 % -> 3.55 %
2. 재구매 유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GFA에서 키워드 및 잠재고객을 활용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둔 고객들에게 2차 노출 시킴
3. 상품 후기를 보니, 병명에 관련 된 후기가 많았으며
해당 병명을 넣어서 키워드를 발굴하니, 전환이 발생하기 시작함
결과적으로
1. 네이버 검색광고 전환율 1.62 % -> 3.55 %
2.ROAS 536.68 % -> 847.69 %
현재도 매일 전환율 개선에 대해 의견을 전달 드리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해당 성과가 안정화되고, 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올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서포트 할 예정입니다.
광고 성과에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AE에게 문의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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