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지기 업종 S사 성과개선사례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8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오정현AE입니다.




오늘은 제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마사지기 업종 S사의 문제점 개선 및 성과개선사례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S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광고주정보


광고KPI : 전환수 증대 및 ROAS 개선


매체 : 네이버 SA, GFA


월 예산 : 200~300만원


기타사항 : 객단가가 높은 상품




문제점

1. 해당 업체는 본사이나, 벤더사에서 매출이 더 잘 나오고 있는 상황


2. 객단가가 높은 상품이다 보니, 구매 주기가 길고 전환이 잘 발생하지 않음


3. 키워드에 대한 발굴 미비


개선점 및 성

1. 후킹성 있는 썸네일 사용 및 상세페이지를 개편하여, 전환율을 상승 
1.62 % -> 3.55 %


2. 재구매 유도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GFA에서 키워드 및 잠재고객을 활용하여
장바구니에 담아둔 고객들에게 2차 노출 시킴

3. 상품 후기를 보니, 병명에 관련 된 후기가 많았으며 
해당 병명을 넣어서 키워드를 발굴하니, 전환이 발생하기 시작함




결과적으로 

1. 네이버 검색광고 전환율 1.62 % -> 3.55 %


2.ROAS 536.68 % -> 847.69 %

현재도 매일 전환율 개선에 대해 의견을 전달 드리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 중에 있습니다!
해당 성과가 안정화되고, 매출이 안정적으로 나올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서포트 할 예정입니다.

광고 성과에 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2팀 오정현AE에게 문의주세요 :)

댓글

0

AMPM최우수 마케터에게 상담받기
02-6049-4245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