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육아맘을 타겟하는 마미톡 광고(1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 대리입니다!
오늘은 제목에서 보신 것 처럼 임산부/육아맘들을 타겟하는 매체인 마미톡을 소개드리려고 해요.
임산부/육아맘들을 타겟하는 방법으로 매번 맘카페만 찾으셨을텐데요!
이번 기회에 마미톡 한번 진행해보시는 거 어떨까요?
1. 떠오르는 버티컬 매체 마미톡, 무엇이 특별한가요?
마미톡은 '신생아 부모', '2030, 3040고객', '키즈 타겟'에 적합한 신규 매체입니다.
자체 퍼스트 파티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하여 효율이 높습니다.
2. 주요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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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활성 사용자(MAU) 35만명, 누적 가입자 150만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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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450개 산부인과 제휴, 전국 산모 90%가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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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계의 소비를 주도하는 25~44세 여성 비율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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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비 340만 원, 육아비 130만 원 지출의 핵심 소비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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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산/육아 생애주기 및 지역 기반의 정밀 타겟팅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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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릭률(CTR) 최대 5.5%를 자랑하는 다양한 광고상품 운영
3. 광고 상품 예시
1. 스플래시 배너-앱 실행 시 전면 노출
노출 위치: 앱 실행 시 첫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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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강력한 인지도 확보, 전 사용자에게 100%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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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럭셔리 제품, 자동차, 금융, 고관여 브랜드
2. 커뮤니티 배너 – 사용자가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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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위치: 육아 커뮤니티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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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높은 노출수, 브랜드 인지용 가성비 높은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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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약 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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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뷰티, 패션, 유아식품, 공공 캠페인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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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 위치: 홈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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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매일 자연스러운 노출로 브랜드 친숙도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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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약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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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육아용품, 이벤트 홍보, 쇼핑몰 등
4. 앱 푸시/ LMS 문자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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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태: 마미톡 사용자에게 직접 발송되는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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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즉시 유입 유도, 타겟 기반 직접 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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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R 평균: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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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업종: 라이브 방송, 한정 이벤트, 신제품 론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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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홈 아이콘 배너 – 앱 메인화면 상단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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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1편에서는 용량 문제로 여기까지 소개 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2편도 확인해 주세요!
확인 중 광고 진행을 원하신다면
하기에 적혀있는 번호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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