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육아맘을 타겟하는 마미톡 광고(2편)
작성자 문태주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133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 퍼포먼스 1팀 문태주 대리입니다!
지난 1편에 이어 마미톡 광고 2편으로 돌아왔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5. 초음파 홈 배너 – 임신부 전용 영상 뷰 화면에 노출
-
노출 위치: 초음파 영상 리스트
-
장점: ‘진짜 임신부’에게만 노출되는 고순도 타겟
-
CTR 평균: 5.5%
-
추천 업종: 임산부용 건강기능식품, 유모차, 출산 용품 등
6. 커뮤니티 댓글광고
-
형태: 특정 키워드 포함 게시글 내 광고
-
장점: 자연스러운 연관성, 고전환율
-
추천 업종: 문제 해결형 서비스, 건강/교육 상품 등
7. 마미챌린지 – 사용자 직접 참여형 리뷰 광고
-
형태: 커뮤니티 기반 리뷰, 가입, 체험단 등 유도
-
장점: 회원가입/SNS리뷰/이벤트 참여 유도에 최적
-
추천 업종: 신제품 출시, 자사몰 후기 확보 등
4. 왜 마미톡인가요?
-
일반 SNS보다 불필요한 타겟 비용이 없습니다.
-
매주 새로운 코호트 그룹에 자동 노출이 가능하여, 광고 효율이 뛰어납니다.
-
임신주차, 거주지, 육아 단계별 정밀 세분화 타겟팅을 통해
정확한 고객에게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6. 추천 업종
-
건강기능식품, 유아용품, 금융상품(태아보험, 적금), 교육 콘텐츠(발달 교구), 뷰티·헬스케어, 여행·호텔 등
육아/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카테고리에 최적화된 매체입니다.
-
7. 광고 집행 절차
8. 지면 별 스펙
확인 중 광고 진행을 원하신다면
하기에 적혀있는 번호로 편하게 문의해 주세요 :)
이상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1팀 문태주
02-6049-44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