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 광고로 집 한 채 산다니까요~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최해담 AE입니다.
많은 대표님들께서 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계실텐데요,
검색광고는 네이버 키워드 얘기, 메타광고는 소재 얘기... 뻔한 말들에 꽤나 지치셨을 것 같습니다.
새로운 광고방식은 아니지만 매출 상승의 돌파구를 원하신다면
네이티브 페이지 (Native Page)는 어떠신가요?
네이버에서는 파워컨텐츠 광고가 이에 속한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단순한 검색/배너 광고로는 녹여내기 힘든 자연스러움과 브랜드의 신뢰도 재고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거기에, 컨텐츠의 개수가 쌓일 수록 그 효과는 점점 커지기에
적금처럼 차곡 차곡 쌓아간다고 생각하시고 장기적인 투자라고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검색을 하였을 때
일반적인 블로그 글처럼 노출이 되게 됩니다.
OO제품에 대한 문의가 너무 많아요ㅠㅠ
제가 효과 봤던 상품 소개드려요!
와 같은 자연스러운 맥락을 바탕으로 제품 소개 후
마지막에 제품 구매처 링크를 걸어줌으로써 자연스러운 유입을 증대시킵니다.
최근 커머스 업종에서는 특히 효과가 잘 나오고 있는 광고 기법인 만큼 진행해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쯤은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디ㅏ.
당연히, 작성되는 글의 내용이 가장 중요할텐데요,
어설프게 작성된 글은 오히려 잠자고객에게 반감이 들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 많은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는 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파워컨텐츠 광고관련 문의는 아래의 연락처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02-6049-4490
sundam0405@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