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네이버 광고였네 2편
그러네 이거도 네이버 광고네 2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 4팀 김사랑입니다.
네이버 광고 종류 몇 가지인지 다들 아시나요?
오늘도 네이버 광고를 전부 다 파헤쳐 보려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으니 집중!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편
1) 인지도 및 트래픽 광고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피드형 스마트채널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배너 컬렉션형
특징
- 잠재고객 확보 및 클릭 극대화
- 관심 고객 타켓팅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과금방식
CPC
2) 웹사이트 전환 광고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피드형 스마트채널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배너 컬렉션형
특징
- 웹사이트 전환 극대화
- 머신러닝 기술로 자동 타겟팅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과금방식
CPC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피드형 스마트채널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배너 컬렉션형
특징
- 앱 설치 유도 극대화
- 머신러닝 기술로 자동 타겟팅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과금방식
CPC
4) 쇼핑 다이내믹 광고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특징
- 스토어 내 유저 행동 데이터 활용
- 개인화된 추천 상품 노출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과금방식
CPC
5) 쇼핑 소식 광고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특징
- 직관적인 프로모션 정보 노출
- 구매 전환율 상승에 효과적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쇼핑 및 모바일 판 지면
과금방식
CPC
6) 동영상 조회 광고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특징
- 동영상으로 브랜드 메시지 전달
- 네이버에서만 가능한 지면 커버리지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및 네이버 패밀리 매체 /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의 다양한 지면
과금방식
CPC
7) 커뮤니케이션 애드
출처. 네이버 검색광고플랫폼
특징
- 특정 주제 관심 사용자에게 도달
- 네이티브 UI로 자연스럽게 노출
노출지면 - PC/모바일
네이버 커뮤니케이션 영역
과금방식
CPC
이렇게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유형 7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광고가 다양한 만큼 다양하게 활요할 수 있고 각 광고들의 장점을
잘 파악해 효과적인 광고를 할 수 있도록 제가 최선을 다해서 돕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