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더 이상 손으로 하지 마세요. ASC가 다 합니다 !
안녕하세요 ! AMPM 글로벌 조가현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메타 ASC(Advantage+ Shopping Campaign)광고에 대해 설명드리려 합니다.
메타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게재 하시다 보면 아무리 소재를 변경해보고
다른 켐페인을 진행하시더라도 ROAS(성과율)이 나오지 않는 상황이 도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ASC캠페인을 활용하여 ROAS률을 높일수 있는 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ASC 캠페인이란 무엇일까요 ?
- 메타의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자동화되는 쇼핑광고 솔루션입니다.
이 캠페인은 광고주가 세팅을 하면서 수고로운 부분을
최소화시키며 최적의 성과로 달성하게끔 만들어 주는 캠페인 입니다.
판매 캠페인에서 어드밴티지+ 타겟설정, 광고 노출지역설정, 예산 등을 사용하면 가장 최적의
META ASC 캠페인이 완성됩니다.
이를 활용한 전체적인 매출의 증가량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ROI의 개선을 통하여 기존의 기획과 전략캠페인의 매출과 별개로 추가적인 수익이 발생합니다
기존의 세팅된 캠페인에만 의지하는것이
아닌 ASC 캠페인을 활용한 순이익의 증가라면 활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 않을까요 ?
ASC를 활용한 캠페인에서 ROAS률이 높아진 사례에 대해 알아볼까요 !
출처 : Top Growth Marketing (https://topgrowthmarketing.com/advantage-plus-shopping-campaigns/)
2023년에 진행되었던 해외 AI 회사 마케팅 ASC캠페인 적용사례입니다.
맨 하단의 ROAS률을 보신다면 425%의 높은 결과를 기록하며 ,
전에 수동으로 집행했던 캠페인에 비하여 더 높은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러한 성과를 통하여 기존의 광고 예산에서 추가적인 비용을 충당하여 캠페인이
꾸준하게 유지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결과적으로 타 캠페인의 ROAS 매출 등락이 있을때도 ASC 캠페인의 성과율은 꾸준하게 유지되어 왔습니다.
이를통한 ASC의 이점에 대해서 요약하자면
1.세팅의 간소화로 인한 시간절약
2.수동캠페인에 비해 빠른 ROAS율을 볼수 있음.
3.AI 머신러닝을 활용한 더 높은 도달범위와 자동화된 타겟팅
4.자동 A/B 테스트를 통한 효율적인 비용관리
가 있습니다.
메타 ASC 캠페인은 효율적이고 훌룡한 성과를 볼수있는 좋은 광고입니다.
“기존 캠페인은 한계에 다다랐고,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하다면?”→ 지금이 ASC 캠페인을 시도해볼 적기입니다.
ASC 캠페인을 활용하여 더 나은 ROAS 율을 보고싶은 광고주님이 계시다면
하단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세팅방안에 대하여 같이
고민하고 최적의 비용으로 효율을 극대화 할수있는 방안에 대하여 제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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