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9255&ae=sangsu8900
안녕하세요! 위 게시글 보고 질문 남깁니다..
저희도 교육 업종이고 메타 전환 캠페인 진행을 원하는데, 픽셀 설치가 불가능한 구조입니다 ㅠㅠ
그래서 디비카트라는 랜딩페이지 제작 플랫폼을 이용해서 페이지 제작 후 그걸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는 건 어떨지 궁금합니다.
(여기는 픽셀 설치 가능합니다.)
일반 홈페이지의 경우 방문자가 이곳 저곳 누르면서 각종 데이터가 쌓이고 그걸 토대로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픽셀을 설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랜딩페이지 띡 하나 있는 곳에서 추적할 데이터라곤 [문의하기] 버튼 누르는 것 밖엔 없어 보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랜딩페이지에 픽셀 설치 후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 게 효과가 있을까요...?
댓글
2
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현재 자사몰에서 픽셀삽입이 어려워전환켐페인을 진행하고 싶지만 못하고 있고 픽셀을 설치해야 데이터를 통해 전환캠페인과 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는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맞습니다. 픽셀삽입이 불가능하다면 랜딩페이지에서의 고객데이터를 분석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eta광고 진행 시에는 트래픽 캠페인 외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픽셀을 삽입할 수 있도록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고 그 랜딩페이지로 전환캠페인을 돌리는 방법이 맞습니다. 또한 인스턴트 양식을 활용하여 고객의 DB를 수집하고 CRM으로 전환하여 광고를 운영하는 리타겟팅 방법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META 픽셀을 설치를 못한다면, GTM스크립트를 삽입하여 구글에서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진행하고 있는 교육업종의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 META / 구글 / 데이블 / 타불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DB를 수집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성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문의 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02-6049-4254 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상수 AE입니다. 문의주신 내용 확인했습니다. 현재 자사몰에서 픽셀삽입이 어려워전환켐페인을 진행하고 싶지만 못하고 있고 픽셀을 설치해야 데이터를 통해 전환캠페인과 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라는 내용 확인하였습니다. 맞습니다. 픽셀삽입이 불가능하다면 랜딩페이지에서의 고객데이터를 분석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meta광고 진행 시에는 트래픽 캠페인 외 사용할 수 없습니다. 픽셀을 삽입할 수 있도록 랜딩페이지를 제작하고 그 랜딩페이지로 전환캠페인을 돌리는 방법이 맞습니다. 또한 인스턴트 양식을 활용하여 고객의 DB를 수집하고 CRM으로 전환하여 광고를 운영하는 리타겟팅 방법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META 픽셀을 설치를 못한다면, GTM스크립트를 삽입하여 구글에서도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진행하고 있는 교육업종의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 META / 구글 / 데이블 / 타불라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하여 많은 DB를 수집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효율적인 성과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그 외 다른 문의 사항이나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02-6049-4254 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하니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