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종 G사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전석희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32
1 / 2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유지
잠재고객
남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네이버 SA + 게시물 홍보하기 광고만 진행중, 픽셀 미설치로 인해 광고 성과 측정 불가
집행 후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성과 측정 가능 및 ROAS 증대
개요
네이버 SA 뿐만 아니라 메타 광고를 통한 미디어 믹스 제안
집행내용
1.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타겟 분석 및 활용
2. 자사몰 이탈 방지를 위한 상세페이지 리뉴얼(후기 추가)
3-1. 각 광고 그룹별 소재 2개 이하 배치
3-2. 소재별 A/B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소재 발굴
4. 가장 모수가 많았던 결제시작 유사타겟(1%)생성 후 리타겟팅 캠페인 세팅을 통한 성과 증대 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