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종 G사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전석희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38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SNS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유지
잠재고객
남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집행 전
네이버 SA + 게시물 홍보하기 광고만 진행중, 픽셀 미설치로 인해 광고 성과 측정 불가
집행 후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성과 측정 가능 및 ROAS 증대
개요
네이버 SA 뿐만 아니라 메타 광고를 통한 미디어 믹스 제안
집행내용

1. 사이트 픽셀 설치를 통한 타겟 분석 및 활용

2. 자사몰 이탈 방지를 위한 상세페이지 리뉴얼(후기 추가)

3-1. 각 광고 그룹별 소재 2개 이하 배치

3-2. 소재별 A/B 테스트를 통해 고효율 소재 발굴

4. 가장 모수가 많았던 결제시작 유사타겟(1%)생성 후 리타겟팅 캠페인 세팅을 통한 성과 증대 유도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