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류 업종 광고제안 사례_네이버

작성자 전석희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18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업종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및 유지
잠재고객
남성
20~24 25~29 30~34 35~3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이상~12개월 미만
집행 전
1. 쇼핑검색 캠페인 전상품 공유예산 사용중 2. 게재지면에 따른 누수 발생 3. 시즌성 키워드/자사 키워드 관리 미흡
집행 후
성과 가시성 증대 이후 ROAS 증대
개요
한정된 예산 안에서 리그룹핑 및 게재지면 재설정을 통한 성과 증진 유도
집행내용

1. 주력상품 위주로 전환소재 선별 후 리그룹핑

2. 콘텐츠 매체에서 전환 수 1미만 게재지면 OFF 처리

3.  S/S, F/W 시즌 분리

4. 자사명 키워드 분리를 통해 성과 가시성 증대


댓글

0

이전글
test
2024.04.1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