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하면 손해인 확장소재
네이버에 광고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확장소재'
파워링크 광고는 제목, 설명, URL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그 아래에 추가로 확장소재를 넣어 상품 어필을 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추가설명, 가격, 이미지, 위치정보, 전화번호 등 여러가지를 추가할 수 있는데요:)
분기마다 또 특정 기념일마다 키워드나 문구 등을 수정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바쁘신 광고주님들이나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대행사를 알아보시는 경우가 많으신데요
그럴때 저희AMPM글로벌같은 네이버 공식 대행사를 이용하여 관리를 받으시면 따로 수수료걱정 안하셔도된답니다!
그래도 내가 한번 해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고 빠르게 확장소재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1. 전화번호 등록
고객이 번거롭게 전화번호 찾을 필요없이 바로 전화할 수 있는 소재입니다.
2. 가격정보
네이버로 가격비교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가격어필을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필.수.사.항!
3. 네이버예약
예약할때 전화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네이버 안에서 예약으로 하고싶어하시는 분들이 또 계시잖아요?
저는 후자쪽이라서 이런 칸이 있으면 덜 부담스럽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전화보다는 바로 시간대랑 날짜 정할 수 있다는 편리함때문에 더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4. 블로그리뷰
상품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블로그 리뷰를 갖고 계시다면 블로그 리뷰도 추가해서 어필하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5. 위치정보
학원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사용하기 좋은 확장소재입니다!
6. 이미지형 서브링크
어필하고싶은 혹은 대표상품이나 메뉴를 올려놓고 눈이가도록 이미지를 넣어서 서브링크로 연결 될 수 있게 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7. 추가설명,추가제목
광고 설정할 때 적었던 설명, 제목이 부족하다! 하면 추가로 설명 가능합니다.
지금 하고있는 이벤트나, 상품정보 등을 기입할때 좋을 것 같아요.
8. 파워링크 이미지
그냥 글만 적어서 링크를 올리는 것 보다 대표이미지를 추가해서 눈에 띄게 설정하는 것도 좋아요.
이미지 설정을 안한 경쟁업체보다는 노출량이 많을겁니다!
9. 플레이스 정보
고객들이 직접 방문하고 후기가 많은경우 사용하면 좋을 소재입니다!
유의할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에 업체정보가 노출 되어야 합니다.
맛집을 알아보거나 병원 등 직접 방문하는 경우에 다들 후기부터 확인 하시잖아요?ㅎㅎ
10. 홍보영상
우리회사 좋은회사! 같은
업체 광고영상 간단하게 만들어서 올리는 것도 어필하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이것보다 더 다양하게 있지만
광고주님들이 관심있는 확장소재 먼저 소개시켜 드리고싶어서 이렇게만 가져와 봤습니다!
직접 할 시간이 없거나 어려우신분들, 어떤걸 적어야 할지 모르겠다 하는 경우
저희 AMPM마케터들이 머리모아 열심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여기에 대해서 더 알고싶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이상 AMPM마케터 조은영AE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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