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AMPM글로벌] 네이버 라이브커머스(쇼핑) 운영 계획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1.10.29
조회수 51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라이브커머스 채널을 활용한 제품 런칭 및 세일즈 극대화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라이브 / 네이버 브랜드검색/ 네이버키워드광고 / 네이버 쇼핑광고

집행성과

브랜드 인지도 상승/ 라이브커머스 컨텐츠 활용/ 제품 세일즈극대화

홈페이지

http://ampm.co.kr/ae-kym0415

운영전략

e커머스 시장현황 2020년 코로나19사태로 인한 언택트소비가 폭발적인 성장세 기록 2020년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은 161조원+(@)을 넘어서며 전체 소매 판매액 중 약 34% 차지 새로운 이커머스: 독자적인 미디어 커머스 채널 활용 전략 에이엠피엠 글로벌은 다양한 사업자의 퍼포먼스마케팅 역량으로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쇼핑경험을 제공하고 마켓팅 플랫폼으로서의 영향력이 증대되고 있음 국내 방문자 1위/전환1위 매체인 네이버에서의 광고를 통해 안정적인 노출 확보네이버 광고 채널 별 운영전략/ 및 목표설정을 통해 우선달성 목적 순위 운영필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