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학과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1.11.01
조회수 803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경기과학기술대학교 수시모집 조기취업계약확과 B2C(학생)모집 /B2B(참여기업)유치

집행매체

잡포털: 네이버모바일메인_잡앤_브랜딩DA, 잡코리아DA ㅣ 학생타겟: 김급식, 카카오비즈보드 ㅣ 학과홍보영상: 유투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

집행성과

성과데이터 대외비로 일부성과만 리뷰: [제안대비 KPI달성율 12.4%] [제안대비 광고노출성과 22.8% 초과달성]

운영전략

★ 마케팅목표: 조기취업형 계약학과에 대한 효과적인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으로 모집전형에 대한 관심도 상기 및 모집유도
★ 마케팅전략: Target Communication 효율적인 타겟 채널 확보를 통한 모집 극대화

전략1. 타겟 커버리지 선점: 최초 상기도를 높일 수 있도록 타겟 접근성이 높은 미디어 Pool 선점 [이미지참고]
전략2. 타겟 포커싱 운영: 정교하고 세분화 된 타겟팅 옵션을 통해 핵심 타겟에게 맞춤형 메시지 전달

모집기간: 10/18~10/29(1차), 12/13~1/7 (2차)
타겟: 수험생(1925), 군제대(20)
광고예산: 4천만원+@(1천만원)/ 사업예산 5천만원
주요매체: 잡포털(구인구직, 알바구인) /네이버JOB& 등등 +네트워크배너 +SNS+영상매체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