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분양마케팅] 하이엔드상품_오피스텔 분양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1.11.01
조회수 984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VVIP 타겟 ㅣ 관심고객 등록 (DB모집), 사업지인지강화 , 분양 홍보

집행매체

LBS 타겟팅(위치기반타겟팅) : 네이버롤링보드/카카오모먼트/인모비네트워크/구글 GDN,, APP Targeting: 금융/구매이력/명품쇼핑앱 타겟팅광고

집행성과

관심고객등록 DB 등록율 (구매전환율) 4% 이상 기록, [광고노출수-제안대비 12% 초과달성], 소재반응율 2.4% 기록

운영전략

★ VVIP 의 주요 활동 위치기반 지역 타겟팅 을 통해 광고 효율 극대화
경쟁사 방어 및 노출 선점 우위를 위한 예산 집중 운영
위치기반 지역 타겟 점유율 高 매체 활용하여 핵심 지역 타겟 커버리지 극대화

★ 금융앱 이용자타겟팅이 가능한 애드패커(네트워크광고) 상품 활용
앱 이용자 타겟팅: 앱 활용(가입자/소득수준/필수 개인정보) 타겟팅이 가능한 지면 활용

★ 디지털 구매이력 타겟팅 : 디지털 페이/카드결제 이력확인가능, 명품쇼핑앱 이용자 타겟팅가능
고관여 제품 구매가 이루어졌던 타겟 필터가능: 명품쇼핑앱 카드결제/페이결제 추적 타겟팅 가능

★ Title Base Targeting : 자체 DB로 타겟을 분류하여VVIP 타겟군들에게만 광고노출을 통한 효율 극대화
산업/부서/직급/회사규모/주소정보를 기반한 정밀 타겟팅이 가능한 유일한 타겟팅 옵션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