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나라컴퍼니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635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카카오모먼트

집행성과

ROAS 300%

운영전략

스마트스토어부터 자사몰까지 여러가지 브랜드를 운영하였으며,

각 브랜드별로 목표 KPI가 상이하였으며,  주요 품목이 달라 그룹 세분화를 통하여 효율적 운영


스마트스토어를 위주로 운영하기때문에 매체 확장보다는 네이버 광고를 주력매체로 활용하였으며

전환증대로 목표로 진행하였고,네이버 키워드 관리로 ROAS 300% 달성과 유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큐지라이프
2023.02.14
다음글
그린에이드
2023.02.14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hyun.k@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