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문서" (이)란?

김상수 마케터
2024-04-12
조회수 : 91
댓글 0
온라인상에서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 컨텐츠를 일컫는다.
유사문서가 많아지는 경우, 포털에서는 검색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컨텐츠를 계속 봐야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비슷한 컨텐츠는 원본을 제외하고 검색에서 제외시키는 [유사문서 정책]을 시행하기도 했다.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하기 어려운 블로거들이 이러한 유사문서를 많이 생산하는데, 이러한 내용이 누적되면 검색 결과에 불리하게 작용된다.
첨부 파일
댓글
0
김상수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