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창은 그대로이고, 캠페인/세트 다 만져지는데금액소진이 안되면서 해당 메시지가 뜹니다
작성자 : 정해찬2025-09-18
1031
안녕하세요! GA4 관련 문의드립니다! ㅠㅠ GTM 사용 이유는 개발자 없이 태그 관리를 할 수 있는 도구라 알고 있는데요.GA4 이벤트 설정과 GTM 에서 관리 차이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GA4 이벤트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추천 이벤트 목록 리스트 참고하여 세팅할 수 있고, 그 외 운영중인 사이트에서 스크롤 70% 사용자 확인 등 특정 이벤트를 측정하려면 GTM에서 활용하는게 맞나요?추가로 이벤트 설정 방법도 맞는지 문의드립니다.- GA4 이벤트 설정 방법 : GA4 > 설정 > 데이터표시 > 이벤트 > 이벤트 만들기> 맞춤이벤트 이름 및 일치조건 작성 > 1-2일 후, 보고서 잡히는지 확인- GTM 이벤트 설정방법 : GTM > 변수 / 트리거 / 태그 생성 > 디버그뷰 실행 > 1-2일 후, 보고서 잡히는지 확인감사합니다.
작성자 : 듕222222025-07-21
9051
안녕하세요. 메타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메타광고를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사업자 2개로 2개의 비즈니스포트폴리오를 만들어서 광고를 진행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Business Suite페이지가 인증이 필요하다며 페이지에 들어갈 수가 없네요. 제 개인계정이나 광고관리자 페이지 로그인하는 데는 아무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스위트 페이지가 열려야 게시물을 페이스북 인스타에 동시게재를 할 수 있는데, 좀 답답하네요. 전화번호 분자로 코드를 보내면 인증하라는데 일주일떄 해봐도 문자가 전혀 오지 않습니다. 전화번호 설정 제대로 되었는지 다 확인했는데도 안됩니다. 페이스북 고객센터와 채팅문의를 통하여 문의했더니 원인을 모르겠다며, 인증창이 뜨는 PC에서 며칠동안 사용하지 말고 쉬었다가 다시 해보라고 하는데, 이틀 쉬었다 해도 안되네요 방법을 찾아주세요! 제발!!!
작성자 : Iris2025-05-17
3228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9255&ae=sangsu8900안녕하세요! 위 게시글 보고 질문 남깁니다..저희도 교육 업종이고 메타 전환 캠페인 진행을 원하는데, 픽셀 설치가 불가능한 구조입니다 ㅠㅠ그래서 디비카트라는 랜딩페이지 제작 플랫폼을 이용해서 페이지 제작 후 그걸로 전환 캠페인을 돌리는 건 어떨지 궁금합니다.(여기는 픽셀 설치 가능합니다.)일반 홈페이지의 경우 방문자가 이곳 저곳 누르면서 각종 데이터가 쌓이고 그걸 토대로 광고를 최적화하기 위해 픽셀을 설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하지만 랜딩페이지 띡 하나 있는 곳에서 추적할 데이터라곤 [문의하기] 버튼 누르는 것 밖엔 없어 보입니다...이런 경우에도 랜딩페이지에 픽셀 설치 후 전환 캠페인을 진행하는 게 효과가 있을까요...?
작성자 : 조경태2025-02-06
110726
유튜브를 통해 마케팅 인사이드를 알게되었습니다.처음 인사드렸던 박준수AE님 친절히 좋은답변 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처음이다보니 어디서부터 방향을 잡아야 할지 몰라서 선배님들에게 문의드립니다.어떤영상을 보면 좋은지 어떻게 공부를하고 방향을 잡으면 좋은지 좋은조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하성율2024-12-16
17129
전체 :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