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업종 L사 제안사례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10.25
조회수 78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ROAS 향상
잠재고객
전체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개요
배너 광고를 중심으로 브랜딩과 전환매출액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방향 제시
집행내용

1. 메타

메타 광고의 경우 페이지 분리 운영을 통해 자사 페이지로는 브랜딩을 위한 소재를 제작하여 활용하고

일반 페이지의 경우 B급 소재 및 일상어를 활용한 소재 활용을 통해 전환 상승을 노림

소재 필터링 및 타겟 필터링 방향과 주기 / 첫 세팅 방향을 제시


2. 구글

구글 광고의 경우 영상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VAC, 디멘드젠, PMAX 캠페인 동시 활용 방안 제시

해당 노출 구좌 및 캠페인 세팅 방향을 제시

잠재고객의 경우 성별 / 경쟁사 / 채널 / 키워드 / 앱으로 분리하여 세팅하여 A/B TEST 후 효율 타겟 발굴


3. 월별 / 연간 마케팅 전략을 통해 각 월별 KPI 제시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보고서!
기획부터 광고 매체 선정, 매체별 운영, 보고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마케터가 필요하시다!
지금 전반적인 광고 효율을 어떻게 내야하는 지 궁금하시다!

하시는 광고주님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su890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