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업종 광고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11.12
조회수 32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업종
뷰티/미용 기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광고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2,198% 전환수 7,700
집행 후
ROAS 2,234% 전환수 9,100
개요
유입이 많은 브랜드 검색 광고 소재 활용 및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GFA 확장
집행내용
1. 확실한 구매 와 연령층을 이용하여 신규 유저를 모으기 위한 브랜드 모델 활용

2. 새로운 모델 사용에 따라 브랜드 검색 소재 주기적 변경

3. 추가적인 구매 전환 확보 및 브랜딩을 위한 매체 제안 (GFA,틱톡,. 네트워크 배너 등)

4. 추가적인 구매 전환 매출액 확보 및 브랜딩을 위해 GFA까지 매체 확장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sangsu890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