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업체 M 광고 운영안 제안서

이정택 마케터
2025-05-19
조회수 : 358
댓글 0
1 / 17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00%
잠재고객
전체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70%
집행 후
ROAS 360%
개요
검색광고 키워드별 그룹 세팅, 디멘드젠 전환 관리를 통한 유입 경로 분석 후 이타률 방지를 위한 캠페인 세팅과 소재 개선
집행내용
기존 검색광고의 개선점 파악
- 타겟에 맞는 캠페인 세팅 계획 수립
디맨드젠 캠페인은 이커머스에서 효율이 우수한 지면이지만,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하기에 최대한 [타겟팅] 부분에서 승부를 보는 것이 必
해결방안 : 타겟팅 정교화 → 관심 유저만에게 노출 → 질 높은 유입 확보
하여, 구글애즈 내에서 '한우' 및 '식품'과 가장 연관도가 높은 타겟 위주로 세팅 진행
전환 가능성 높은 사용자 중심의 ‘관심 기반 도달’ 수립
첨부 파일
댓글
0
이정택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