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업체 M 광고 운영안 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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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정택 마케터
2025-05-19

조회수 : 3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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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00%
잠재고객
전체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ROAS 70%
집행 후
ROAS 360%
개요
검색광고 키워드별 그룹 세팅, 디멘드젠 전환 관리를 통한 유입 경로 분석 후 이타률 방지를 위한 캠페인 세팅과 소재 개선
집행내용
기존 검색광고의 개선점 파악
- 타겟에 맞는 캠페인 세팅 계획 수립

디맨드젠 캠페인은 이커머스에서 효율이 우수한 지면이지만, 스마트스토어의 경우 스크립트 삽입이 불가하기에 최대한 [타겟팅] 부분에서 승부를 보는 것이 必
해결방안 :  타겟팅 정교화 → 관심 유저만에게 노출 → 질 높은 유입 확보
하여, 구글애즈 내에서 '한우' 및 '식품'과 가장 연관도가 높은 타겟 위주로 세팅 진행
전환 가능성 높은 사용자 중심의 ‘관심 기반 도달’ 수립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3년 8개월, 퍼포먼스 마케터로서의 집대성

ROAS 7800%의 실집행 경험을 모든 광고에 녹여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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